Review
눈 높이에 맞추어 쉽고 편안하게 강의를 이끌어 주셔서 와인에 더욱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와인 강좌가 있다면 더욱 와인과 가까워질 것 같습니다.
2024.03.12
Review
알고 싶었던 부분에 대해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전문가 다운 전문가께서 강의해주셔서 너무 유익했습니다. 평소 알고 싶었던 와인에 대해서 알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시간이 짧았던 게 아쉬울 정도로 좋았습니다.
2024.03.12
Review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와인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여서 만족합니다. 회사 특성 상 남녀 비율이 비슷하고 연령대도 젊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와인에 관심이 많았는데 강사님이 와인 테이스팅하는 법과 질문 등에도 설명을 잘 해주시고, 직접 체험 형식의 프로그램이라 재미있었습니다. 와인도 3종류 준비해 주시고 간단한 스낵류도 준비해 주셔서 먹으며 테이스팅 할 수 있었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다 같이 참여해서 더 즐거웠습니다. 다음엔 와인 종류를 더 많이 해서 체험하고 싶어요.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알지 못했던 와인 정보들을 바탕으로 지인분들께 선물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익하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2024.01.09
Review
강사님, 와인 관련 전문 지식으로 워크샵에 대한 자연스러운 호기심을 잘 유도해 주시고, 샹그리아 만들기 세팅과 진행도 너무 매끄러웠습니다. 1시간 30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무엇 보다 워크샵에 참여하신 팀원들 모두 너무 재미있었다고 피드백 주셨습니다. 폭우 중에 행사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좋은 강사님을 만나서 성공적인 워크샵이었습니다. 다음에 좋은 인연으로 뵙기를 빕니다.
2023.07.11
Review
와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이해와 실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직원들의 관심과 호응이 좋았습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났음에도 직원들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응해주신 강사선생님께 다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조금 더 심도있는 와인이야기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교육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23.05.25
Review
강사님의 풍부한 지식과 재밌는 설명이 아주 좋았습니다. 저처럼 와인 문외한인 사람이 들어도 잘 이해가 되고 앞으로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제 수업때는 커플분들이 많이 오셔서 분위기도 화기애애했고 아주 좋았습니다. 참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실 것 같습니다.^^
2023.05.05
Review
최주리 선생님 강의, 와인 입문자/초보자분들께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저는 평소 와인을 꽤 마시긴 하지만, 그 범위가 신대륙 (미국,칠레 등) 와인에 한정되어 있었고 아는 포도품종도 몇 개 뿐이어서 제대로 알고 싶다는 갈증이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3시간 강의는 입문서적 한 권을 거뜬히 소화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다소 긴 강의지만 지루할 틈이 한 순간도 없더군요. 강의자료, 현장준비, 전달력 모두 명강의였습니다. 100을 아시는 전문가가 10만큼 아는 입문자들 상대로 이해시키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법인데, 깔끔하게 이해되었습니다. 앞으로 와인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선생님 다른 강의도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연인들끼리 데이트코스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05.04
Review
여러 맛과 향을 가진 티를 맛보고 느끼면서 나만의 티를 만드는 것이 좋았습니다. 음악과 함께 차에 관한 다양한 종류와 이야기도 듣고 강사님의 밝은 에너지 덕분에 편하게 힐링했습니다^^
2023.05.03
Review
강사님의 강의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을 많이 알려주셨고 잠을 깨우는 강의였습니다. 오전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2023.05.02
Review
최주리 선생님의 와인클래스 ‘나도 소믈리에가 될 수 있다.’ 한시간 반 강의지만 짧은 시간에 최신 와인 상식과 트렌드 그리고 기본 와인 예절까지! 가성비 최고 클래스라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거기다가 팀장님을 비롯한 중년층을 위한 마트에서 사기 좋은 와인 추천까지! 정말 알차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5.01